현재 클래스 오브젝트 설계는 밑에 그림과 같은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Init : 초기화
- Render : 그리기
- Update : 연산
- Destroy : 종료 메소드
마리오네트 소스에 보시면, 현재 Scene에 대한 작업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 Intro Scene 의 경우 팀명 로고가 뜨고 사라지는 간단한 작업을 1차 완료 하였습니다.
- Menu Scene의 경우 대체적인 UI 배치가 완료 되었고, 각종 버튼류 추가만 이루어 지면 됩니다.
- Game Scene의 경우 지금 현재 작업중이며, UI 배치와 터치 이벤트에 따른 동작이 완료 되어 있습니다.
- Epilogue는 차후 팀원의 Credit 이미지가 올라갈 예정입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시스템은
Activity 에서 SurfaceView 에게 그리는 작업을 넘겨 주고,
surfaceView에서는 OpenGL Renderer를 설정하여 그리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onDrawFrame 메소드에서 SceneManager를 호출하여 현재 사용되고 있는 Scene의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안에 세부적인 OpenGL의 동작은 C에서 작업하셨던 OpenGL과 흡사함으로 분석하시고 작업해보시기 바립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