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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E Animation [ *TM_ANIMATION 2 ]
    GamePrograming/Direct3D 2009. 3. 26. 13:07
    자 일단계 로컬 좌표로 변환 하는 과정은 끝났다.

    이제부터는 또 다시 ASE 파일에서 애니메이션 키값 정보들을 불러 오는 작업이다.




    일단 POSTION 정보를 보면, 맨처음값이 TICK 바로 시간 타임 값이다.
    그리고 뒤에 3값이 이동할 좌표값인 X Z Y 값이다, (좌표계가 다르므로 바꿔줘야함)
    일단은 이값들을 리스트로 가지고 있으면 된다.




    두번째로 ROTATION 정보를 보면, 맨처음값은 마찬가지로 TICK 시간 타임 값이고,
    뒤에 3값이 AXIS값, 그리고 마지막값이 앵글 값이다. ROTATION 정보는 받아와서
    쿼터니움 값으로 변환하여서 가지고 있으면 된다.

    D3DXQuaternionRotationAxis(쿼터니움, VECTOR3(AXIS), ANGLE); 이다.

     

    이때 구해진 쿼터니움 값은, 완벽한 값이 아니고,
    로테이션은 앞에 값과 상대적인 값으로 출력되어있어서 앞에서부터 곱해줘야 한다.



    값가져오기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 값은 케릭터 애니메이션에서 잘 사용되지 않으므로 제외.........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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