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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E Animation [ *TM_ANIMATION 1 ]
    GamePrograming/Direct3D 2009. 3. 26. 12:49
    대망의 애니메이션이다 ㅠㅠ

    뭐 설명은 없고 대충 찌그리고 있는데, -_- 선생하고싶었는데 선생하긴 글렀다 -_-;

    일단 애니메이션을 하려면, 지금 월드 좌표로 지정되어있는 버텍스 좌표들을 전부 로컬좌표들로 바꿔줘야 한다.

    로컬 좌표로 바꾸는 방법은 이소스를 참고 -


    아까 Node TM에서 받은 메트릭스를 Inverse 시켜, 그값을 VERTEX의 곱해주면 된다!!

    이좌표로 변환후, 화면에 그릴때,

    g_pd3dDevice->SetTransform(D3DTS_WORLD, node.TM_Node);

    NodeTM으로 메트릭스를 셋팅하여 출력하면 케릭터 모양이 나온다,

    자 첫번째 단계!! 로컬 좌표로 버텍스 좌표를 바꿔주기가 끝났다!
    먼저 메트릭스 셋팅을 한 후 케릭터가 제대로 뜨는지 확인해보는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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