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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E4) ANavMeshBoundsVolume SpawnUnrealEngine 2020. 2. 27. 16:17
ANavMeshBoundsVolume 객체를 C++에서 스폰하려고 하니.... collision 0 영역이라고 오류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엔진 소스를 검색해서 에디터 모드 일때 Volume 들을 스폰 할 수 있는 명령들을 찾았습니다..
아니 이 간단한 몇줄이.. 왜케 찾기 어려운 것 일까요.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UWorld *world = GEditor->GetEditorWorldContext().World();UNavigationSystemV1* NavSystem = UNavigationSystemV1::GetCurrent(world);ANavMeshBoundsVolume *nmbv = NULL;nmbv = Cast<ANavMeshBoundsVolume>(AddActorFromClass(ANavMeshBoundsVolume::StaticClass()));NavSystem->OnNavigationBoundsAdded(nmbv);AActor * FHumanStudioEditorModule::AddActorFromClass(UClass * ActorClass){AActor* NewActor = NULL;if (ActorClass){// Look for an actor factory capable of creating actors of that type.UActorFactory* ActorFactory = GEditor->FindActorFactoryForActorClass(ActorClass);if (ActorFactory){FTransform transform = FTransform::Identity;NewActor = GEditor->UseActorFactoryOnCurrentSelection(ActorFactory, &transform);}}return NewActor;}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