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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nreal Engine (UE4) ANavMeshBoundsVolume Spawn
    UnrealEngine 2020. 2. 27. 16:17

    ANavMeshBoundsVolume 객체를 C++에서 스폰하려고 하니.... collision 0 영역이라고 오류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엔진 소스를 검색해서 에디터 모드 일때 Volume 들을 스폰 할 수 있는 명령들을 찾았습니다..

     

    아니 이 간단한 몇줄이.. 왜케 찾기 어려운 것 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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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World *world = GEditor->GetEditorWorldContext().World();
    UNavigationSystemV1* NavSystem = UNavigationSystemV1::GetCurrent(world);
     
    ANavMeshBoundsVolume *nmbv = NULL;
    nmbv = Cast<ANavMeshBoundsVolume>(AddActorFromClass(ANavMeshBoundsVolume::StaticClass()));
    NavSystem->OnNavigationBoundsAdded(nmbv);
     
    AActor * FHumanStudioEditorModule::AddActorFromClass(UClass * ActorClass)
    {
        AActor* NewActor = NULL;
     
        if (ActorClass)
        {
            // Look for an actor factory capable of creating actors of that type.
            UActorFactory* ActorFactory = GEditor->FindActorFactoryForActorClass(ActorClass);
            if (ActorFactory)
            {
                FTransform transform = FTransform::Identity;
                NewActor = GEditor->UseActorFactoryOnCurrentSelection(ActorFactory, &transform);
            }
     
        }
     
        return NewActor;
    }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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