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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mePrograming/Direct3D 2009. 3. 5. 14:09

    한 Mesh안에 메티리얼 정보와, 텍스쳐 정보가 여러가지 이므로, 포인터 선언후 동적할당한다.


    [ D3DXLoadMeshFromX ]
    D3d 디바이스,  LPD3DXBUFFER 임시버퍼, g_dwNumMaterials 사용중인 갯수, 메시객체를 인자로 넣어주면 된다,



    텍스쳐와 메터리얼을 사용중이 재질 갯수만큼 동적할당하고,
    메터리얼 정보를 따로 뽑아낸후, 재질 정보를 복사한다.



    버퍼에 텍스쳐가 있을 경우, D3DXCreateTextureFromFile함수를 이용하여, 텍스쳐 정보를 읽어온다.




    [ InitGeometry 전체소스 ]



    X파일 메시를 읽어들일 때 주의해야 할 것은 모든 메시 파일은 여러개의 폴리곤으로 구성되어 있고!
    포리곤은 각각의 재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때 여러개의 메시를 재질별로 부분 메시로 분할 하는데,
    DrawSubset()이라는 함수가 그 역활 을 한다.

    [ Render 화면그리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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