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태그
미디어로그
위치로그
방명록
Angler Blog
(115)
일상생활_리뷰
(1)
UnrealEngine
(3)
ROS
(3)
Network
(5)
GamePrograming
(35)
Create Game
(9)
Direct3D
(14)
OpenGL
(4)
Orge Engine
(4)
내가본 GPG_One
(4)
랭귀지
(20)
C\C++
(5)
API
(4)
MFC
(7)
OpenMP
(4)
KAU
(38)
운영체제
(4)
Linux
(34)
iOS
(1)
언어정리
(4)
휴양
(0)
ABOUT ME
-
트위터
인스타그램
Today
-
Yesterday
-
Total
-
Angler
Angler
메뉴
검색
컨텐츠 검색
다각형 그리기
랭귀지/MFC
2011. 10. 4. 16:14
radius = 200; polygons = 3; width = 1; center.x = 300; center.y = 300; void CRectangleView::OnPaint() { CPaintDC dc(this); // device context for painting // TODO: 여기에 메시지 처리기 코드를 추가합니다. // 그리기 메시지에 대해서는 CView::OnPaint()을(를) 호출하지 마십시오. CPen pen(PS_SOLID, width, RGB(0, 0, 255)); CPen *OldPen = dc.SelectObject(&pen); double omega; if(polygons % 2 == 0){ omega = M_PI/polygons; } else{ omega = 0; } dc.BeginPath(); dc.MoveTo((int)(center.x - sin(omega)*radius), (int)(center.y-cos(omega)*radius)); for(int i = 1; i<=polygons; i++) dc.LineTo((int)(center.x - sin(omega+i*2*M_PI/polygons)*radius), (int)(center.y-cos(omega+i*2*M_PI/polygons)*radius)); dc.EndPath(); dc.StrokePath(); dc.SelectObject(OldPen); CString str; str.Format(_T("X : %d Y : %d Polygons : %d width : %d"), MousePosition.x, MousePosition.y, polygons, width); dc.TextOutW(200, 600, str); }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Angler
관련글
관련글 더보기
GDI+ 사용하기
쓸대없이 RECT로 버튼 그리기
변경된 부분만 갱신 시켜주는 PatBlt
Document / View 구조 고려사항
댓글
댓글 접기
댓글 펼치기
티스토리툴바